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령군, 디지털 관광주민증 사업 대구 경북 유일 선정』2023-03-17 16:40
작성자 공보담당 조회수 63
첨부

첨부파일디지털관광주민증.png 다운로드

『고령군, 디지털 관광주민증 사업 대구 경북 유일 선정』 1 고령군은 한국관광공사가 추진하는 ‘디지털 관광주민증 사업’에 대구경북에서 유일하게 선정(23. 3. 9.)됐다.

‘디지털 관광주민증 사업’은 인구감소지역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활용하여 관광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이번에 선정된 9개 지역을 포함하여 전국 11개 지역에서 확대 추진될 예정이다.
‘디지털 관광주민증’이란 국내여행 전용 모바일 앱 '대한민국 구석구석'에서 일종의 명예 주민증인 디지털 관광주민증을 발급받고 QR코드를 활용해 지역 내 관광지 입장권을 포함해 숙박, 식음, 체험프로그램 등 각종 여행 편의시설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제도이다.

한국관광공사는 고령군과 함께 강소형 잠재관광지 육성 사업과 연계하여 상반기 중 디지털 관광주민증 발급 시스템작업을 끝내고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고령군은 디지털 관광주민증의 정식 발급을 앞두고 지역의 활력을 불러 일으킬 수 있는 관광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있다.
다음글 대가야박물관, 삼한문화재연구원과 공동기획특별전시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이전글 썬파크(주) 대표 이윤규, 고령군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 기탁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11 ℃

미세먼지 : 32㎍/㎥(보통)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