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령군새마을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시2021-09-15 16:27
작성자 공보담당 조회수 245
첨부

첨부파일고령군새마을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3).JPG 다운로드

첨부파일고령군새마을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2).JPG 다운로드

첨부파일고령군새마을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1).JPG 다운로드

고령군새마을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시 1 고령군새마을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시 2 고령군새마을회,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실시 3 고령군새마을회는 9월 14일(화) 11시, 대가야읍 축협 앞 사거리에서 군회장단 및 새마을지도자 읍·면 협의회장, 부녀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연휴를 맞아 타지에서 들어오는 귀성객으로 인한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이 우려되는 상황임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정확한 지침을 알리기 위해 실시되었다.

이날 참석자들은 피켓과 현수막을 들고, ‘예방접종 완료 후 고향 방문, 이동과 만남 자제, 예방접종 완료자 포함 사적모임 8인까지만 허용’ 등 관련 지침을 적극 준수해줄 것을 홍보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친환경 녹색제품 소비 촉진 캠페인’도 병행하여,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줄이기, 장바구니 이용하기, 배달음식 주문 시 일회용품 거절하기 등 생명살림 실천 운동도 동시에 진행하였다.

박중규 고령군새마을회장은 “건강하고 안전한 추석을 위해 최소한의 인원으로 고향을 방문해 주시고, 군민들께서도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적극 준수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다음글 고령군, 하반기 신속집행 속도낸다.
이전글 고령군 『마음안심버스』운영
날씨
정보
구름 많음

기온 : 24.4 ℃

미세먼지 : 56㎍/㎥(보통)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