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곽용환 고령군수, 국비확보를 위해 기재부 방문2020-07-28 17:38
작성자 공보담당 조회수 235
첨부

첨부파일곽용환 고령군수, 국비확보를 위해 기재부 방문.JPG 다운로드

첨부파일곽용환 고령군수, 국비확보를 위해 기재부 방문2.jpg 다운로드

곽용환 고령군수, 국비확보를 위해 기재부 방문 1 곽용환 고령군수, 국비확보를 위해 기재부 방문 2 고령군은 기획재정부의 내년도 예산심의 일정에 맞춰 지역 현안 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국비 확보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7. 15(수) 직접 기획재정부를 방문해 구윤철 국무조정실장과 안도걸 기획재정부 예산실장, 김경희 행정국방예산심의관, 김유정 지역예산과장을 차례로 만나 실내체육관 건립사업(180억), 건강가족센터 조성사업(111억), 도시재생뉴딜사업(141억) 등에 대해 시급성과 당위성을 설명하고 국비지원의 긍정적인 약속을 받았다.

특히, 실내체육관 건립사업은 1975년도에 준공된 주산체육관을 대체하여 새로운 체육수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우수 체육인을 양성하기 위한 시설물로 군체육시설결정 용역 등 관련 행정절차를 진행 중에 있으며, 건강가족센터 조성사업은 행정수요가 많은 다산면에 공동육아나눔터 등 새로운 가족복지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내년 생활SOC 신규사업으로 신청한 사업이다.
다음글 고령군! ‘2020년 경북 행복농촌만들기 콘테스트’ 지역개발 우수사례 대상 수상
이전글 고령군 국민행복지수 '삶의 만족도' 부문 전국 1위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13.9 ℃

미세먼지 : 24㎍/㎥(좋음)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