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군민의 아이디어, 군정 발전의 밑거름이 되다!2025-10-14 17:36
작성자 홍보담당 조회수 15
첨부

첨부파일10.13.(월)-2 보도자료(군민의 아이디어, 군정 발전의 밑거름이 되다!)(1).jpg [jpg, 2389.7KB] 다운로드

첨부파일10.13.(월)-2 보도자료(군민의 아이디어, 군정 발전의 밑거름이 되다!)(2).jpg [jpg, 2780.6KB] 다운로드

군민의 아이디어, 군정 발전의 밑거름이 되다! 1 군민의 아이디어, 군정 발전의 밑거름이 되다! 2 군민의 아이디어, 군정 발전의 밑거름이 되다!
- 2025 군정정책 제안공모 우수제안 8건 선정 -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지난 9월 말, 군청 우륵실에서 『2025 군정 정책 제안 공모』에 대한 제안심사위원회를 개최하여 공무원 부문 4건과 일반인 부문 4건, 총 8건의 우수 제안을 선정하였다.

이번 제안 공모전에는 공무원과 일반인 두 부문에서 총 371건의 제안이 접수되었으며, 그중에서 생활안전 분야와 보건복지 분야 등 주민들의 일상과 밀접한 제안이 특히 많이 접수되었다.

접수된 제안에 대하여 부서검토, 실무심사를 거쳐 제안심사위원회에 상정한 결과 최종 8건의 우수제안이 선정되었는데, 공무원 부문에서는‘고령군 공공 심야약국 도입을 통한 군민 건강권 보장’이 은상, 그 외 3건이 선정되었으며, 일반인 부문에서는 ‘전통시장 화재 대피 환경 제공’제안이 은상 그 외 3건이 선정되었다.

제안심사위원회에서는 심사 대상에 대해 다방면으로 검토하였으며, 실제 추진이 가능한지, 도입되었을 시 주민들의 안전성·편의성이 향상되는 등 여러 가지 긍정적인 영향이 있는지를 중점적으로 검토하였다.

고령군 관계자는 “우수 제안으로 선정된 의견뿐만 아니라, 군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군정에 반영해 더 편리하고 살기 좋은 고령을 만들어가겠으며, 공모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다음글 지산3리(왕릉마을) 마을 개선 사업 실시
이전글 다산면 자율방재단·건설과 하천팀 철인3종경기 대비 환경 정비 실시
날씨
정보
흐림

기온 : 19 ℃

미세먼지 : 23㎍/㎥(좋음)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