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속하고 폭력적인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욕설, 음담패설, 상업적 광고,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내용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건전하고 발전적인 게시판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총무계 이정혜 주무관님 감사합니다2019-04-11 16:34
작성자 서혜원 조회수 964
첨부
저는 얼마전 고령에 일정이 있어 갔다가 급한 업무가 있어 고령읍사무소의 민원인 컴퓨터를 쓰게되었습니다. 사용 후 빨리 이동해야되어 실수로 사무실 공인인증서가 들어있는 USB를 꽂아놓고 나오게되었습니다.
몇시간 뒤 생각이 나서 전화를 했더니 총무계 이정혜 주무관님께서 친절히 전화를 받고 USB를 찾아봐주셨습니다. 다행히 그자리에 그대로 있어서 제가 정중히 착불택배를 부탁하였습니다. 귀찮을 수 있는 업무이외의 일인데도 친절히 바로 주소를 물어봐주시고 오늘 부칠수 있으면 부쳐주시겠다고 하셔서 저는 너무 감사했습니다. 바로 다음날 사무실로 택배를 받았는데 직접 개인사비를 들여 등기로 보내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한 나머지 감사의 인사차 전화를 들였더니 축제지원을 나가서 안계시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통화는 다시해볼 생각이지만 감사한마음에 몇자 적어봅니다.
금액의 문제가 아니라 마음의 문제인것같습니다. 업무외의 일이고 남들에겐 별것아닌 물건이지만 민원인의 급한 마음을 헤아려주셔서 세상은 아직 따뜻한 사람이 더 많다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다는 말이있습니다.
주무관님은 분명히 읍사무소에서도 맡은바 임무를 성실히 잘해나가시는 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가야읍사무소에 주무관님같은 분이 계셔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주무관님! 감사합니다!
다음글 봄철 전기안전요령 ( 한국전기안전공사 대구서부지사 ☎ 1588-7500 )
이전글 ♥ 편견을 버리면 진실이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