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분야 (감성서비스)2010-01-26 18:31 | |||
---|---|---|---|
작성자 | 성산면 | 조회수 | 513 |
첨부 | |||
★ 새로운 낙동강 시대와 대가야르네상스를 선도하는 고령 ★ ○ 주민이 원하는 민원을 사전에 찾아서 해결하고 노약자, 장애인, 거동불편자 등을 방문하여 고충을 해결하고 가슴으로 느껴지는 감성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수시로 현장점검을 통해 사전에 주민불편사항을 처리 ○ 거동 불편자에 대하여 찾아가서 해결해 드리는 민원행정 실시 ○ 웃으며, 일어서서 인사하기 ○ 마을회관, 경로당 등 다중집합장소 월 1회 순회방문 민원처리 ⇒ 면사무소 직원이 가족같고, 면사무소가 내집같은 분위기 조성 |
|||
다음글 | 2011년 주요업무 추진계획 | ||
이전글 | 실물경제 침체에 따른 지역경제 살리기 추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