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령군 다산면

메뉴보기

우리다산

인사말

아름답고 살기 좋은 고장, 문화가 살아있는 농업과 공업의 도시 면민 여러분, 네티즌 여러분! 반갑습니다. 2022년 7월 18일자로 다산면장으로 부임한 전용운입니다. 다산면장 전용운 아름답고 살기 좋은 고장, 문화가 살아있는 농업과 공업의 도시 면민 여러분, 네티즌 여러분! 반갑습니다. 2022년 7월 18일자로 다산면장으로 부임한 전용운입니다. 다산면장 전용운
다산행정복합타운 홈페이지가 새로 태어났습니다.

다산면은 대표적인 도농 복합도시로서, 고령군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젊고 역동적인 지역입니다. 전국의 대표적인 향부자 산지이며 참외, 딸기, 수박, 연근 등 친환경 생산기법을 통하여 고품질의 과수 및 특용작물이 재배되고 있습니다. 또한 고령 1,2 산업단지 등 600여개 기업체가 활발하게 가동 중이며 월성일반산업단지가 조성 중에 있어, 1·2차 산업이 고루 발달되어 있는 경쟁력있는 도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2018년 4월 다산행정복합타운이 준공되어 면사무소, 보건지소, 공공 도서관, 장난감 도서관 등을 포함한 다기능 복합센터로서 원스톱 행정을 제공하고 있음에 따라, 행정·복지·교육·문화를 아우르는 “다산행정복합타운 통합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온라인 소통 창구로서의 그 기능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기존의 유명무실한 메뉴는 과감히 통폐합하였고,『이장회의 서류』,『농림 보조사업』,『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신청』, 『민원창구 안내도』 등 실지로 민원인들이 필요한 정보를 전면에 배치하여 유익하고 찾기 쉬운 홈페이지 본연의 역할을 다하도록 구성하였으며, 읍면동 단위 홈페이지로서는 보기 드문 체계적이고 감각적인 화면을 구현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앞으로 다산행정복합타운 홈페이지를 자주 방문하시어 다양한 제언 주시기 바라며, 우리 다산행정복합타운 전 직원들은 품격 있는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각자의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