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령군 다산면

메뉴보기

소통·참여

포토갤러리

다산도서관 9월 독서의 달 기념 행사 개최 -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

  • 작성 : 총무담당
  • 2022-09-08 15:56
  • 조회 817
다산면(면장 전용운) 다산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라는 슬로건으로 9월중 다채로운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슬로건의 의미는 바탕화면이 컴퓨터의 내용을 함축해 보여주듯 독서는 삶의 지혜와 지식을 보여주는 바탕이 된다는 뜻이다.
13일 그림책 원화전시와 대출정지 해제 이벤트를 시작으로 30일까지 알찬구성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20일에 전시되는「서예동아리 작품 전시회」는 도서관에서 추진한 공모사업인 1관 1단 사업의 일환으로 로서관 로비에 그동안 했던 서예작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24일에는 「도서관에서 즐기는 보드게임」, 「스토리텔링 마술공연」, 자녀와 나누어야 할 性이야기라는 주제로 「임영림 작가와의 만남」, 독서통장에 쌓인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어린이 독서 포인트시장」, 독서를 가장 많이 한 지역민들에게 상을 수여하는 「다독자 시상」 등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전용운 다산면장은“책읽기 좋은 가을을 맞아 독서의 소중함을 느끼고,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삶의 지혜와 지식을 많이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독서의 달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ory.go.kr)를 참고하거나, 다산도서관 사무실(950-627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