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대가 함께하는 봉사활동2024-05-17 11:25
작성자 홍보담당 조회수 40
첨부

첨부파일05.17-3 보도자료(대창양로원, 3대가 함께하는 봉사활동_김중곤회장)(1).jpg 다운로드

첨부파일05.17-3 보도자료(대창양로원, 3대가 함께하는 봉사활동_김중곤회장)(2).jpg 다운로드

3대가 함께하는 봉사활동 1 3대가 함께하는 봉사활동 2 현대해상 ㈜신양총괄 김중곤 대표와 아들(며느님 동행),손자 3대가 5월 16일 대창양로원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중곤 대표는 2004년 5월에 대원로타리클럽 회장으로 첫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개인적인 봉사활동이 21년째 봉사를 이어오고 있어 지역에 훈훈한 귀감이 되고 있다.

매월 셋째주 목요일 오후2시에 본원을 찾아와 생신잔치에 케익과 필요한 물품을 20년째 기부하여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어르신들 “고향땅 밟기” 행사시에 김중곤 대표님 부부가 故전용남 어르신의 고향인 강원도 철원군 금화읍까지 동행하여 주소를 모르는 전용남 어르신을 대신하여 경찰서에 의뢰하여 고향을 찾아드린 적도 있다.

그리고 사할린영주귀국 어르신들께서 제주도 관광을 희망하시어 김중곤 대표가 공동으로 음악회를 개최하여 티켓 판매 수익금으로 제주도 관광을 보내드리기도 했다.

김중곤 대표의 차남은 자신이 운영하는 청밭추어탕에서 매월생신 잔치에 추어탕을 제공하고 있으며, 며느리(국악전공)는 지인들과 함께 국악공연을 하고 손자도 동참하여 3대가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어르신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3대가 함께하는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어 주고 있으며 진심으로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여 지역사회를 하나로 묶는 역할의 중심에 서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다음글 (사)한국장애인마이스협회, 저출생 극복 성금 100만원 기부
이전글 고령문화원, 2024년 경북선비아카데미 개강
날씨
정보
흐림

기온 : 24.9 ℃

미세먼지 : 27㎍/㎥(좋음)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