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2회 군수배 및 제4회 협회장배 탁구대회 성황리 마무리2023-11-20 11:30
작성자 공보담당 조회수 587
첨부

첨부파일11.20-9 보도자료(제2회 고령군수배 및 제4회 협회장배 일반(직장)동호회 탁구대회)(1).jpeg 다운로드

첨부파일11.20-9 보도자료(제2회 고령군수배 및 제4회 협회장배 일반(직장)동호회 탁구대회)(2).jpeg 다운로드

제2회 군수배 및 제4회 협회장배 탁구대회 성황리 마무리 1 제2회 군수배 및 제4회 협회장배 탁구대회 성황리 마무리 2 제2회 군수배 및 제4회 협회장배 탁구대회
성황리 마무리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지난 18일 고령군민탁구장에서 제2회 고령군수배 및 제4회 협회장배 일반(직장)동호회 탁구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에는 100명 정도의 선수들이 참여하여 탁구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탁구대회 경기결과, 일반볼 상위부에서는 1위 (김광혁, 김광훈), 2위 (이상범, 강미영), 3위 (백정찬, 김종환), (이재식, 이재이)가 차지했다. 일반볼하위부에서는 1위 (이병성, 한수찬), 2위 (박정애, 이대훈), 3위 (최경호, 최진수), (유문주, 류동렬)이 차지했다.

라지볼 상위부 에서는 1위 (홍진석, 김종백), 2위 (신동구, 박금숙), 3위 (유동지, 전선옥)이 차지했다. 라지볼 하위부에서는 1위 (정상렬, 최환동), 2위 (황재학, 박춘자)가 영광을 가져갔다.

또한, 이번 대회는 고령군탁구협회장으로 새롭게 취임한 서치범 협회장을 동호인들에게 소개하는 공식적 자리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서치범 협회장은 “앞으로 고령군 탁구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라며,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 마음껏 발휘하며 동호인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서치범 협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탁구를 포함한 여러 생활체육 종목을 활성화하여 건강하고 힘찬 고령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다음글 제33회 고령군수기 직장․단체 테니스대회 성료!
이전글 고령군,「2023 대한민국 지방자치경영혁신 엑스포」참가
날씨
정보
흐림

기온 : 29.4 ℃

미세먼지 : 25㎍/㎥(좋음)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