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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군, 민원인과 “배려와 이해”의 문을 여는 통화연결음 안내를 시작하다.2020-10-16 17:23
작성자 공보담당 조회수 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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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고령군, 민원인과 배려와 이해 통화연결음.JPG 다운로드

고령군은 10월 12일(월)부터 민원인과 공무원 간의 “배려와 이해”를 통한 보다나은 복지서비스를 위해 통화연결음 안내를 시작했다. ‘통화연결음 안내’는 군청이나 읍면사무소에 전화했을 때 통화되기 전 나오는 연결음으로서 민원인들의 마음을 진정시키는 효과와 공무원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시작됐다.

민원인의 언어폭력이나 성희롱 등 상황별로 대응하고 통화 종료 후 음성안내 시스템으로 관련법에 따라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음을 경고하며 아울러 관계기관에서는 보다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도록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군은 통화연결음을 통해 서로 배려하고 이해하는 분위기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공감하고 소통하는 복지행정을 펼쳐나갈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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