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동영상갤러리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고령군민’ 이우다!2021-06-21 11:19
작성자 공보담당 조회수 293
첨부

첨부파일명예군민증 수여식.mp4_000044244.png 다운로드

- 김영옥 제주해안경비단장 명예고령군민증 수여 -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6월 18일 군청 우륵실에서 명예고령군민으로 위촉된 김영옥 제주해안경비단장(전,고령경찰서장)에게 명예고령군민증을 수여하였다.

명예고령군민으로 위촉된 김영옥 제주해안경비단장은 고령경찰서장으로 재임 시 도내 최초로 결혼이주 여성에 대한 대면조사와 폭력 예방교육을 실시하였고,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임시보호 시설 구축, 독거노인 자살예방을 위한 응답순찰, 소외지역 주민을 찾아가는 〃고을 빛 안심센터〃 운영과 같은 자체 시책을 적극 발굴하여 추진하였으며,

생활주변 불법행위에 대해서도 엄정 대응 하는 등 안전한 고령을 만드는데 크게 기여하였고,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 추진, 대가야읍과 제주시 조천읍의 자매결연 협약 체결 적극 주선 등 주민자치 역량강화와 나아가 고령군의 발전을 위해 크게 공헌하였다.

곽용환 군수는 “지역과 군민의 안전을 위해 누구보다 노력하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고령발전과 홍보사절로서 많은 노력을 해 주실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고령군 명예군민제는 지난 1999년 조례가 제정되었으며, 지역의 발전과 군정업무에 기여한 외국인, 해외교포 및 타 자치단체 인물 중 군민 100인 이상 또는 군수의 추천을 받아, 의회의 동의를 거쳐 명예군민으로 위촉하고 있다.
다음글 주민과의 행복한 소통과 아름다운 동행 추진<민선7기 취임 3주년 기념>
이전글 고령군, 공모 및 공약사업 점검‧발전방안 모색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11 ℃

미세먼지 : 32㎍/㎥(보통)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