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령대가야시장 청춘마이크 공연 열려2023-06-06 10:46
작성자 공보담당 조회수 91
첨부

첨부파일06.05-추가1 보도자료(고령군 청춘 마이크)(1).jpg 다운로드

첨부파일06.05-추가1 보도자료(고령군 청춘 마이크)(2).jpg 다운로드

고령대가야시장 청춘마이크 공연 열려 1 고령대가야시장 청춘마이크 공연 열려 2 고령대가야시장 청춘마이크 공연 열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 6월 4일 고령대가야시장 야외공연장에서 2023년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고령군 공연이 열렸음을 밝혔다.

청춘마이크 경상권 공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열정과 재능 있는 청년예술가들에게 공연기회 제공 및 재정지원을 통해 전문예술가로 거듭나게 하고 국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서, 경상권은 경산에 위치하고 있는 ㈜예술마을민아트홀이 주관단체로 선정되어 운영하고 있다.

이날 공연에서는 웨이브라스, 싱어송라이터 장호성, 라체르 앙상블 팀이 공연을 하였으며 클래식, 대중음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구성되었다.

고령군청 관계자는 “이번 공연이 한동안 코로나-19 등으로 지쳐 있던 주민들에게 멋진 공연이 위로가 되기를 바라고 많은 고객들이 고령대가야시장을 방문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3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경상권 사업 전반에 관련한 사항은 ㈜예술마을민아트홀(www.artvip.co.kr)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다음글 경북 고령군, 『실버마이크』 공연 성황리 열려…
이전글 - 都·農 상생 농업일자리 -남구 시니어 근로자 영농일자리 시작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11 ℃

미세먼지 : 32㎍/㎥(보통)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