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령군, 1호 청년 기업의 성공적 유치로 5·5·5 프로젝트 발돋움2022-10-06 17:21
작성자 공보담당 조회수 2859
첨부

첨부파일청년타운방문 (3).jpg 다운로드

첨부파일청년타운방문 (1).jpg 다운로드

고령군, 1호 청년 기업의 성공적 유치로 5·5·5 프로젝트 발돋움 1 고령군, 1호 청년 기업의 성공적 유치로 5·5·5 프로젝트 발돋움 2 고령군은 신활력플러스사업의 추진으로 청년단체 발굴과 유치를 위한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던 중 「1호 청년 기업」이군에서 성공적으로 사업장을 운영하게 되었음을 밝혔다. 이로써 활력 넘치는 젊은 고령을 위한 청년단체 및 기업 발굴과 육성에 첫발을 내딛음은 물론 5․5․5 프로젝트의 추진에도 청신호가 켜질 것으로 기대된다.

신활력플러스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8월에 기초 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15개의 액션그룹이 구성되었으며, 그 중「청년다운타운」(대표 심광섭)은 다양한 재능을 가진 도시청년 4명으로 조직된 청년기업으로 축제 기획 및 영상콘텐츠 제작, 지역 크리에이터 육성을 위한 교육 및 플랫폼 구축사업을 추진 중에 있으며, 앞으로 우곡면 봉산리 마을 주민들과 공동체를 형성하여 “봉산 늪”을 활용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사업을 위하여 봉산 늪 생태관에 사무실을 마련했다. 심광섭 대표는 간략한 사업 및 창업방향 설명 후 지역활력 및 봉산리 마을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역량을 펼쳐보겠다고 밝혔다.
다음글 고령 고아리 벽화 고분 모형관 개관식 개최
이전글 고령군, 대가야생활촌의 사계(四季) “가을” 프로젝트 시작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23.1 ℃

미세먼지 : 126㎍/㎥(나쁨)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