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고령뉴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희망 나눔! 감사의 날! “기부합시DAY” 행사 개최2019-12-10 18:17
작성자 공보담당 조회수 313
첨부

첨부파일사본 -희망나눔캠페인.jpg 다운로드

첨부파일사본 -사진1.jpg 다운로드

희망 나눔! 감사의 날! “기부합시DAY” 행사 개최 1 희망 나눔! 감사의 날! “기부합시DAY” 행사 개최 2 고령군은 12월 4일 고령군 대가야읍 중앙공영주차장에서 희망 나눔! 감사의 날!「기부합시DAY」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현수)가 주최하고 고령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백재호)와 고령군 나눔봉사단(단장 여민수, 명예단장 차영귀)이 주관한 행사로 지역주민과 후원자 및 봉사자, 기관․단체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평소 각계각층에서 후원과 봉사로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선도한 목운축산(대표 이종록), ㈜지산타포린(대표 표종대), 경희숯불가든(대표 박경숙), 녹원가(대표 이경미), 대가야통기타클럽(단원 전혜영)께 감사패를 전달하고 그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어서 신규로 착한가게에 가입한 대가야읍 장수고을(대표 이명원) 착한가게에 현판이 전달 되었다.

더불어 고령군청 공무원 전직원이 모은 성금과 고령군청 공무원직장협의회 성금을 합친 500만원, 고령군청 늘품회 100만원, 어린이집 원생 60여명이 참석하여 각 어린이집에서 모금한 280여만원을 전달하는 등 관내 기업, 사회단체 등 각계각층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성금이 줄을 이었다.
또한 나눔 봉사단원의 차 및 어묵 봉사와 소년소녀합창단과 대가야통기타클럽, 대가야관악단 회원들의 재능기부 공연으로 따뜻하고 훈훈한 분위기가 조성되었다.

「희망 2020 나눔캠페인」성금모금은 지난달 20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집중모금기간이며 고령군의 모금목표는 4억5천만원이다.

성금모금 문의는 고령군청 주민복지과(☎950-6234) 및 각 읍․면사무소로 하면 된다.
다음글 고령군 스타기업 4개 업체 선정
이전글 사랑의 김장나눔으로 이웃 사랑 펼쳐
날씨
정보
흐림

기온 : 17.4 ℃

미세먼지 : 87㎍/㎥(나쁨)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