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광고게시판

허위과장광고 , 사회윤리에 반하거나 미풍양속을 해칠 수 있는 광고는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거나 반복적으로 게시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대할인]] 육아맘, 경단녀 여성재취업 어린이집선생님이 될 수 있는 보육교사 취득안내2019-11-11 18:18
작성자 김요한 조회수 51
첨부

첨부파일보육교사.jpg 다운로드

[[최대할인]] 육아맘, 경단녀 여성재취업 어린이집선생님이 될 수 있는 보육교사 취득안내 1 [[최대할인]] 육아맘, 경단녀 여성재취업 어린이집선생님이 될 수 있는 보육교사 취득안내


- 24시 직통연락망 : 01.0 - 58.71 - 04.21

- 상.담 신청서 : http://naver.me/5Fr5o4ru

- 홈페이지 : https://kimyohan.modoo.at/


1:1 담당선생님과 함께 자격증을 취득하세요
단순 상담도 대표번호가 아닌 개인번호를 통해 상담해드립니다.
후에 과정을 진행하게 되더라도 개인번호로 연락을 하기 때문에 늦은시간, 주말, 공휴일 가리지 않고 학습자분들의 편의를 봐드립니다.


- 보/육/교/사 2급 자 격 증

2012~2016년 영유아 보육정책 강화로 5세 누리과정이나 보육료 지원이 확대됨으로써 보육원들의 보/육/교/사 확충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맞벌이 부부의 증가로 인해 미취학 영유아들의 보육시설의 필요성이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유치원, 어린이집도 의무교육으로 바뀐다고 하니 자 격 증을 취 득해 놓으시면 전망 및 수요부분에 있어 가장 확실한 자 격 증입니다.


보/육/교/사 자 격 증은 2015년에 여성 재취업에 도움 되는 자 격 증 2위!!로 뽑혔습니다.
여성재취업 설문조사에서 19.2%
(잡코리아, 아시아투데이 공동조사 2015.03)


- 보/육/교/사 2급 취 득방법


*전졸이상 - 온 라 인 강 의 8과 목 + 오프라인 대면과 목 8과 목 + 실 습1과 목(240시간) = 총 17과 목
(대학교에서 이수하신 과 목이 있다면 중복과 목 제외 시킬 수 있습니다.)

*고졸 - 온 라 인 강 의 18과 목 + 오프라인 대면과 목 8과 목 + 실 습1과 목(240시간) = 총 27과 목

※대면과 목이란 직접대학교나 교육원을 통해서 오프라인 형식으로 이루어지는 수업을 들으셔야하는 과 목입니다.
8시간 이상의 출석 수업과 1번이상의 출석 시험을 직접 보셔야하는 과 목입니다.

*고졸이신 분들은 모든 과정을 수료하시게 되면 ‘교육과학기술부장관’ 명의의 전문대 학위를 취 득하실 수 있습니다.


1. 일대일 전문 담당자가 늦은 저녁이나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시험, 과제, 토록, 쪽지시험에 대한 전문 피드백!!
최대한 어려움 없이 진행하실 수 있도록 체계적인 일대일 관리 해드립니다. 주말/공휴일 늦은 저녁 상관없이 피드백 해드립니다.

2.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실 습대학교 안내 해드립니다. 거주 지역 확인 후 가장 가까운
대학교로 실 습 받으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아래로 상담문의 주시면 기간 및 비용 자세한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4시 직통 연락망 : 01.0 - 58.71 - 04.21

- 상.담 신청서 : http://naver.me/5Fr5o4ru

보육교사 과정 외에도 추가적으로
사회.복지.사 /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 한국어교원2급 등
국.가자.격증 과정 안내, 상담
(그 외 학력을 높이기 위한 학위취득, 자녀분들 편입 등)

- 홈페이지 : https://kimyohan.modoo.at/

서/울/폴/리/텍/평/생/교/육/원

.
다음글 더 이상 미룰 수 없습니다 [[법개정전 마지막개강반 최대할인]] 사회복지사 취득안내
이전글 ■보육교사2급자격증 ▶장학할인◀ 2학기 마지막 개강반 모집중■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11 ℃

미세먼지 : 32㎍/㎥(보통)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