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광고게시판

허위과장광고 , 사회윤리에 반하거나 미풍양속을 해칠 수 있는 광고는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게시판의 성격과 맞지 않거나 반복적으로 게시되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건축용 썬팅 필름으로 [군민 건강 책임진다] - 열차단,냉/난방비절약,눈부심방지,피부질환예방,사생활보호 기능2022-01-11 14:43
작성자 이준목 조회수 46
첨부
≪ 건축용 열차단&단열필름 시공은 우리의 일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

▷여름에는 햇빛을, 겨울에는 난방열 손실을 막아줍니다. (에너지 비용 절감 효과)
단열효과가 뛰어나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뜨거운 태양열을 막아주고,(20%-70%)
겨울철에는 난방열 손실을 줄여줌으로써(5%-25%)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유해한 자외선을 99.9% 이상 차단시켜 줍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
인체에 해로운 자외선을 거의 완벽하게 차단시켜줌으로써
피부암 등의 발생을 막아주는 동시에, 실내 가구 및 장식품의 변색과 탈색 등을 막아줍니다

▷편안한 눈으로 창밖을 볼 수 있습니다. (눈부심 방지 기능)
가시광선 투과율 조절이 가능하여 필요 이상으로 눈부신 채광을 막아줍니다.

▷사생활 보호 및 높은 조망권을 확보합니다. (삶의 질 향상)
가시도가 증가(채광 효과) 하여 일의 능률이 향상되며, 실내조명도를 균일화하므로 쾌적한 환경을 만듭니다.

▷외부 온도차로 인한, 물방울 맺힘, 서리 등을 해소합니다. (결로 현상 완화)
실내와 실외의 온도 차이로 발생하는 결로 현상을 최대 30%까지 저감시킬 수 있습니다.

▷유리가 쉽게 깨지지 않으며 깨져도 안전합니다. (생활 안정성 증가)
유리가 외부의 심한 충격에 의해 깨어져도 필름의 강한 접착력이 유리 파편을 그대로 잡아주므로 다칠 염려가 없습니다.

★필름 한 장 차이. 붙이는 것만으로도 에너지 효율 1등급 창호의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솔라가드&마디코 건축용 윈도우필름 한국 공식 유통/판매 총판 - (주)더틴트코리아
★네이버 [솔라가드 건축용 필름] 검색해보세요
★문의 및 상담 : 1.5.6.6. - 7.0.5.9
★전국 취급점/대리점 모집중
다음글 ■▲양돈장-물정화.
이전글 배추.수산물절임통 팝니다
날씨
정보
흐림

기온 : 17.1 ℃

미세먼지 : 92㎍/㎥(나쁨)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