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저속하고 폭력적인 글,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욕설, 음담패설, 상업적 광고, 반복게재,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건전하고 발전적인 게시판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글 등록 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등)는 기재를 금합니다.

구직에 관한 글은 일자리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령군민들은 코로나19 훌륭하게 극복할것이다 (3)2020-09-19 20:45
작성자 이현석 조회수 89
첨부
계양구에서 온라인광고대행사를 운영하고있는 오00씨는 청년벤처사업가로서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광고운영을도와주다 고객이 모두사라져서 올해부터는 규모있는업체들을 기준으로 영업 전략을 전환하였습니다 그결과 영세사업자 대비 규모있는회사들의 계약금 자체가 크기 때문에 총수익부분도 거의 변화없이 회사 자금적인부분과 프로젝트 진행하면서도 효율성이 강화되어 더좋은 해결책을 알게 되었다고합니다

성북구에서 교회를 하는 하씨는 대면예배가 하나님을 위한예배가아니며 성도들이 인터넷을이용한 온라인 예배를 드리고 있다며, 교회가 본질로 가야할 시기라고말했습니다. 예수그리스도와의 만남은 멋지게 건축된 실내에서만 만들어지는게 아니라며 관련된성경 구절도 있다는것을 언급하였습니다.

또한 무당들은 어떨까요? 무속인들은 역시나 방문와서 상담하는일이 줄어든대신 온라인 매체를 활용하여 고객상담진행을 하는 형식으로 해결하고 있다고 하네요.

서비스업에서 일하는 사장님들의 삶을 들어보았습니다. 아직까지 완전히 극복하지못한 사람들도 있으며, 해결책을발견하여 보다나은 방향으로성장하고계신 분도 있으십니다. 코로나시대에 인간이라면 적응의 동물이라는 말들이 잔인스럽다 들릴수있습니다만 IMF경제위기도 극복했던 한국인이잖아요?

다채로운 방식으로 힘을합쳐 결국 극복하였고, 또한 역사적으로도 본다하더라도 해결했던 국난이 경제위기만 있던게 아니였던만큼, 각자의 삶에서 돕고 양보하며 다같이 이위기를 극복할수 있을거라 믿어의심치않습니다. 그리고 우리한국이라는 나라가 선두가 되도록하여 전세계의 모든 사람이 또한번 봄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글 궁도협회장 모집공고
이전글 고령군민들은 코로나19 어떻게 슬기롭게 이겨내야할까 (2)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19.1 ℃

미세먼지 : 208㎍/㎥(매우나쁨)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