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저속하고 폭력적인 글,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욕설, 음담패설, 상업적 광고, 반복게재,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건전하고 발전적인 게시판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글 등록 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등)는 기재를 금합니다.

구직에 관한 글은 일자리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령군민들은 코로나19 어떻게 슬기롭게 이겨내야할까 (2)2020-09-19 20:39
작성자 이현석 조회수 77
첨부
잠실에서 반려동물관리사 업을 하시는 정씨는 반려견 조련을 일반적으로 방문서비스를 많이했지만, 서울외곽에 교육시설을 구축해서 소비자가 찾아오게끔하여 주로야외에서 교육하는 것으로 바꾸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수익에 큰변화는 없다고하지만 도리어 야외시설이 자리를잡으면서 훨씬더 전문성이 어필되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 구로구산후도우미로 산모님과 아이를 돌보는 이씨의 경우 출장방문서비스인데 최대한으로 방역을신경써서 서비스를 하고있다고하구요. 어쩔수없이 방문이꼭필요한 서비스이기때문에 현상황에도 큰 손실은 없다 합니다. 그러나 출산율이낮아지고 있으므로 차후사업적 비전에 대해 훨씬더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합니다

영화감독을 하는 인천의 양씨는 사회적거리두기때문에 대부분의업무를 자택내에 기기들을 설치하여 작업을하고 있다 하네요 초기에 장비세팅 금액은 들었지만 지금은 이동하는시간이 감소하였고 교통비를 줄이게되어 미래지향적으로봤을때는 시간적인 부분역시 훨씬더나아졌다 합니다. 더욱이 가족과 소통하는 시간도 많아져서 훨씬만족한다 합니다.
다음글 고령군민들은 코로나19 훌륭하게 극복할것이다 (3)
이전글 고령군민들은 코로나19 어떻게 슬기롭게 이겨내야할까 (1)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11.8 ℃

미세먼지 : 22㎍/㎥(좋음)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