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저속하고 폭력적인 글,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욕설, 음담패설, 상업적 광고, 반복게재,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건전하고 발전적인 게시판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글 등록 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등)는 기재를 금합니다.

구직에 관한 글은 일자리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경여행~~ 이곳 어떠세요???2019-06-14 19:07
작성자 민영태 조회수 329
첨부

첨부파일문경새재 국민여가캠핑장 홍보물.hwp 다운로드

안녕하십니까? ^^
저희는 경북 문경관광진흥공단에서 운영하는 문경새재 국민여가캠핑장입니다.
청정하고 수려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문경새재도립공원에 위치한 숙박 및 야영시설로, 사계절 문경새재의 비경을 가까이에서 보고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버섯 집을 닮은 스머프마을은 만화 “개구쟁이 스머프”들이 당장이라도 뛰쳐나올 거처럼 아기자기한 곳이며, 하얀 얼음집 모양의 이글루마을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니 카라반 시설은 2인용으로 친구, 연인이 이용하시기에 좋으며, 야영장(캠핑장)은 문경새재 산세를 바로 느낄 수 있는 캠핑시설입니다.

또한 주변에는 철로자전거, 관광사격장, 문경새재사극촬영장이 있고, 도보로 문경새재까지 갈 수 있기에 자연 속에서 휴식을 나누고, 즐거운 관광을 할 수 있는 최적의 시설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행복여행 하기에 좋은 이 곳 ~~문경으로 힐링하러 오세요. ^^

* 궁금한 사항은 관리사무실 054-572-3762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드리겠습니다.*
(문경관광진흥공단 홈페이지 : http://www.mgtpcr.or.kr)
다음글 6월 식생활 교육의달 바른밥상 함께실천해요. 내가 먹는 음식이 내 몸이 된다. 캠페인 홍보
이전글 오늘의 명언 입니다.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25 ℃

미세먼지 : 27㎍/㎥(좋음)

화면
Quick
Menu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