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X닫기
대가야의 도읍지  고령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답변을 하지 않습니다.

저속하고 폭력적인 글, 특정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방, 욕설, 음담패설, 상업적 광고, 반복게재,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은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건전하고 발전적인 게시판이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글 등록 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핸드폰 번호 등)는 기재를 금합니다.

구직에 관한 글은 일자리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물 상세

선택한 게시물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령군생활체육공원 1야구장 그라운드 상태가 너무 안좋습니다 ㅠㅠ2021-11-06 16:25
작성자 임승찬 조회수 350
첨부

첨부파일2.JPG 다운로드

첨부파일5.JPG 다운로드

첨부파일16.jpg 다운로드

고령군생활체육공원 1야구장 그라운드 상태가 너무 안좋습니다 ㅠㅠ 1 고령군생활체육공원 1야구장 그라운드 상태가 너무 안좋습니다 ㅠㅠ 2 고령군생활체육공원 1야구장 그라운드 상태가 너무 안좋습니다 ㅠㅠ 3 코로나19 사태에서 불철주야 군민 행정에 힘쓰시는 군관계자 여러분 정말 수고가 많으십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민원인인 저는 고령군 대가야리그에 사회인야구를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예전에 도저히 이 상태로는 야구 시합을 할 수없다고 건의를 수차례 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개선 사항을 찾아볼 수 없어서 감히 이렇게 사진 파일과 함께 민원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올 봄까지만 해도 1구장에는 내야에 인조잔디가 깔려 있었지만 현재는 새로 잔디를 싹 걷어 내고 일반 마사토를 깔아서 공사를 마친 상태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첨부파일에 보이듯이 그라운드 표면 상태가 완전 자갈밭을 방불케하는 모습으로 방치되어 있고 이곳에서 선수들에게 시합을 하라고 하는 건 도저히 있을 수 없는 일이라 생각이 들었고 물론 다른 동호인들도 같은 마음이라 느낍니다.
특히, 3루 쪽 강한 내야땅볼이 굴러 온다면 프로야구 선수들도 얼굴에 공이 맞을까봐 겁이나서 피해버릴 겁니다. 한마디로 1구장 그라운드 상태는 제가 추측건데 제일 싼 마사토를 깔은 것 같고 누름을 덜 줘서 마치 해변 비치를 걷는 것 처럼 물렁물렁 해서 도저히 야구 경기를 할 수가 없는 컨디션입니다.
어떤 업체에서 한 공사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야구장 공사를 한번도 안해본 업체인걸 야구를 모르는 일반인도 알 수 있을 겁니다.

마지막 사진에 옆에 있는 자주 사용하지도 않는 축구장 조명타워가 야구장을 비웃듯이 아래로 쳐다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야구장에도 저런 멋진 타워가 생겼으면 하는 게 저만의 생각이 아닐겁니다.


존경하는 군수님 이하 관계자 여러분!!
하루 빨리 예전과 같이 부상 걱정 안하고 마음껏 플레이 할수 있도록 인조잔디 공사를 다시 해주셔서 고령군생활체육공원의 야구장이 군을 대표하는 명물이 되기를 바랍니다.

다음글 제1회 경상북도 주부가요제 참가 접수 (11월 15일까지)
이전글 가야고분군 세계유산등재를 위한 토론회 개최(남원 논쟁)
날씨
정보
맑음

기온 : 16 ℃

미세먼지 : 163㎍/㎥(매우나쁨)

화면
Quick
Menu
TOP